시드니 블루마운틴 하이킹 단독투어
시드니 여행, 이제 숙소에서 시작하세요.
집앞에서 출발하여 집앞에서 끝나는 Door to Door Service!
호주 NSW 주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 중 하나인 블루마운틴 (Blue Mountains). 이름에서 뜻하듯,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이 큰 산맥을 바라보면 유난히 푸릇빛을 띄고 있는 산림이 신비롭기만 하다.
이유는 블루마운틴에 우거져있는 유칼리튜스 나무 (Eucalyptus Tree)의 특성 때문인데, 나뭇잎의 유액 성분이 분출되어 공기와 닿았을 때 일어나는 현상이다.
대부분이 유칼리튜스 나무와 붉은 색을 띄는 샌드스톤으로 되어있는 이곳은 2000년 11월29일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록 되었으며 해마다 전 세계인들이 방문하는, 호주 NSW주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이다.
무한투어의 특별한 단독투어: 블루마운틴 하이킹 투어의 장점!
- 현지 가이드의 생생한 시드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합승없이 단독투어로 진행되므로 고객님의 페이스로 여유있는 일정 진행.
- 만1살 이상 투어 참여 가능합니다. 만7세 미만 아동 동반시 미리 말씀해 주세요.
- 편안한 전용 투어 차량: 신형 밴차량, 12인승 미니버스 등 인원에 맞는 최신 차량 배정.
출발시간 & 장소: 오전 9시, 숙소에서 픽업.
투어종료 시간 & 장소: 오후 5시~6시, 고객님의 숙소 또는 원하시는 장소.
준비물: 모자, 썬글라스, 썬크림, 긴팔 겉옷(시드니 기온보다 보통 5도 정도 낮습니다)
- 숙소출발
고객님의 숙소에서 가이드 미팅 후 바로 블루마운틴으로 출발합니다
- 킹스테이블랜드
링컨스락Lincoln’s rock이라고 불리우며 블루마운틴 5대 명소 중 하나입니다.
사진으로는 아찔한 절벽 위에 앉아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킹스테이블 절벽위에서 인생사진 하나 멋지게 찍을 수 있습니다.
- 시닉월드!
예전 광부들이 타고 다니던 경사 52도의 Scenic railway, 트랙킹 (Scenic walkway), 케이블카 Sky way, 협곡을 가르지르는 Cable way를 이용하여 블루마운틴의 많은 곳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웬트워스폭포 하이킹
웬트워스 폭포를 가볍게 하이킹 하실 수 있습니다.
왕복 한시간 정도의 코스이며, 코스는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 가이드 미팅시간 10분 정도 전에 담당 가이드님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핸드폰 확인 부탁드립니다.
- 차량 내에서 간단한 식음료 드실 수 있습니다. 하차하실 때 정리 부탁드립니다.
- 날씨와 상관없이 출발하며 현지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 될수있습니다.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악 국립공원으로 유칼리나무로 뒤덮인 해발 1100m의 사암 고원인 블루마운틴은 특유의 푸른 빛과 가파른 계곡과 폭포, 기암 등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2000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된 시드니가 자랑하는 관광 명소입니다.
블루마운틴이란 이름은 멀리서 보았을 때 진한 푸른 색을 띠고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푸른 빛은 유칼리나무에서 증발된 유액 사이로 태양광선이 통과하면서 파장이 가장 짧은 푸른 빛을 반사하면서 생긴 것입니다.
단독차량투어 | |
탑승 장소 | 숙소에서 픽업하여 투어 후 숙소로 모셔드립니다. |
준비물 | 모자, 썬글라스, 썬크림, 긴팔 겉옷(시드니 기온보다 보통 5도 정도 낮습니다) |
?주의사항
- 픽업 장소 10분 정도 전에 담당 가이드님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핸드폰 확인 부탁드립니다.
- 차량 내에서 간단한 식음료 드실 수 있습니다. 하차하실 때 정리 부탁드립니다.
- 날씨와 상관없이 출발하며 현지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 될수있습니다.
- 한인 가이드
- 차량
- 음료수
- 왕복 고속도로 통행요금
- 점심식사
- 입장료
백만 헥타르에 걸쳐 울창한 숲과 사암 절벽, 협곡과 폭포 그리고 미개척 삼림(bushland)이 펼쳐지는 세계자연유산 블루 마운틴에서라면 누구나 푸른 안개가 자아내는 아름다움에 빠져들 것입니다.
카툼바의 세 자매 봉 근처의 시닉 월드 블루 마운틴(Scenic World Blue Mountains)에는
- 시닉 스카이웨이(Scenic Skyway)
- 시닉 케이블웨이(Scenic Cableway)
- 시닉 레일웨이(Scenic Railway)
가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유리 바닥 케이블카인 시닉 스카이웨이를 타고 계곡 반대편 전망대까지 가면서 세자매봉, 마운트 솔리터리(Mount Solitary), 제미슨 밸리, 카툼바 폭포(Katoomba Falls) 등의 블루 마운틴 명소들을 모두 감상하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시닉 레일웨이는 400m 단층애를 따라 하강하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철로입니다. 시닉 월드와 함께 블루 마운틴의 절경을 독특하게 즐겨보세요.
10월 10일 투어한 권남현 입니다. 가이드님도 너무 좋았고, 아이들을 잘 배려해 주어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워낙 성수기여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다는 것은 이해합니다만,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전체적인 투어 시간이 조금 짧아진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7월 30일에 자매같은 친구와 개인 투어를 했습니다 (가이드분이 여행내내 저희가 자맨줄 알았다고, 투어 막바지에 친구인거 아셨네요 ㅎㅎ) 약속 시간보다 훨씬 먼저 오셔서 저희 기다려주시는 배려부터 시작하여 여행 내내 너무 가이드님이 편안하게 해주시고 저녁 뱅기타고 골드코스트 넘어가는 거 시간 맞춰 최대한 많이 볼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힐링 여행으로 간거라 최대한 둘이서만 여행다니고 싶었지만 블루마운틴은 둘이 다니기 어려울거같아 신청했는데 너무너무 후회 없이 즐겁게 투어 했습니다 (친구가 어떻게 이렇게 멋진 가이드님과 투어를 알아보았냐고 칭찬해줬어요 ㅋㅋ) 마지막에 공항도 여유있게 데려다 주셨는데 오는 내내 쉬지않고 수다 떠느라 힘들지 않으셨나 하네요 ㅎㅎ P.S. 참, 가이드님! 용기 주신 덕분에 저희 멋지게 골드코스트에서 스카이다이빙 하고 왓어요! 전혀 안무섭고 나중에 호주 또 와서 할 예정입니다! 가이드님도 언제 꼭 하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